지속가능경영 품질/환경/안전 안전경영 ㆍ고객만족과 신뢰도 향상 ㆍ리스크기반 사고를 통한 효과적인 경영시스템 달성 ㆍ경쟁력 향상, 시장 확대 >환경경영 ㆍ환경법규 위반 및 환경사고 최소화 ㆍ에너지, 자원 등의 절약목표 설정 및 달성 ㆍISO 14001에 의한 환경경영시스템 운영 및 환경법규 준수 품질경영 ㆍ철저한 법규 준수와 안전문화 장착으로 무사고 실현 ㆍ전 구성원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며 지속적 개선을 위해 노력 윤리경영 윤리경영 ㆍ모든 업무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수행하여 윤리적 기업문화를 조성 ㆍ고객을 존중하고 최선을 다하여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 ㆍ개인의 인격을 존중하며 사회적 약자의 권익보호와 평등을 실현 ㆍ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나눔경영 나눔경영 ㆍ고객, 사회와 함께 안전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사회적 책임감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안전인식 개선 캠페인 안전교육 봉사활동